UPDATE : 2019.6.25 화 16:47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안다르,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사진 - 안다르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안다르가 2019 SS NEW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출시했다.

안다르는 지난 7일 브랜드 뮤즈로 ‘있지(ITZY)’를 밭탁하고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일명 있지 레깅스로 선보이는 신제품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오늘(10일) 단 하루 퀴즈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밖에 SNS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퀴즈 이벤트는 안다르의 뮤즈를 모두 맞춘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논 200D 카메라와 있지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안다르레깅스 있지’를 검색한 후 퀴즈 정답 입력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해 참여 가능하다.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에게 1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당첨자는 20일 발표한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1&1 패키지를 정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선착순 프로모션이다.

아울러 있지의 화보 이미지 혹은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패션을 촬영해 해시태그(#있지레깅스 #에어쿨링 #레깅스패션)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과 해당 레깅스 전 컬러, 있지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푸짐한 혜택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컬러의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