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겐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롯데 GFR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겐조(KENZO)&겐조키즈가 19 FW 시즌 차별화된 가격 전략을 선보이며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

겐조의 신규 가격 전략은 해외 직구와 가격 격차를 없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궁극적으로 세계 시장의 가격 균형을 맞춤으로써 글로벌 패션 시장의 유동적인 흐름에 함께한다는 방침이다.

겐조 관계자는 “젊은 감성과 유니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고객 소통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겐조 19 FW 컬렉션은 겐조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해 롯데본점에비뉴엘·롯데월드타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