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프링글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프링글스가 미스터리 캠페인을 통해 선보였던 신제품을 공식 출시한다.

프링글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지난 4월 5일부터 5월 30일까지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이라는 이름으로 맛을 미공개해 제품을 먼저 출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맛본 후 어떤 맛인지 맞혀보도록 유도하는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의 정답은 볼로네제 스파게티로 공개됐으며, 새로운 패키지로 정식 출시돼 6월 중 판매될 예정이다.

프링글스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프링글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맛을 추측할 수 있는 기발한 힌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마지막까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이성이 과장은 “프링글스는 다양한 맛의 제품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미스터리 캠페인 역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새로운 맛을 맛보고 추리해 보는 재미를 즐겨 주신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기발하고 재미있는 캠페인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프링글스 볼로네제 스파게티 맛은 이탈리아 정통 메뉴 중 하나인 볼로네제 스파게티의 토마토와 미트 소스의 풍미 가득한 맛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