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14 금 16:51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오비맥주, 체험형 수업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실시
사진 - 오비맥주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오비맥주가 재단법인 환경재단과 함께 미래세대를 위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실시한다.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은 오비맥주가 3년째 운영 중인 미래 물 지킴이 수호천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물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전국의 초·중등학교를 직접 찾아가 실시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오비맥주는 지난 13일 광주 대촌중앙초등학교를 시작으로 14일 이천 아미초등학교, 18일 청주 미호중학교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물 환경교육을 이어간다.

지구촌 물 부족 현상을 다룬 영화를 감상하고 토론하는 시청각 수업, 해조류 추출물을 이용해 자연 분해되는 물 캡슐 오호(Ooho)를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형 수업 등 다양한 눈높이 교육을 제공해 학생들에게 환경보존 실천 의지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오비맥주가 환경재단과 함께 지난해 처음 개최한 물과 사람 60초 영화제 수상작을 교육 영상으로 활용해 물과 관련된 다양한 직업군을 알아보는 시간도 마련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자라나는 미래 세대에게 물 자원의 소중함과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물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는 기업으로서 내실 있는 체험형 물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