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14 금 16:51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결혼정보회사 가연, “다양한 공연, 도서 마련··문화이벤트로 힐링하세요”
사진 - 가연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전시 및 연극, 뮤지컬 등 공연 4종과 다양한 장르의 도서를 마련해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먼저 반전을 거듭하는 스릴러 소설 ‘파우스터’와 루게릭병을 진단받은 작가가 프랑스에 존엄사를 합법화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쏟은 내용을 담은 에세이 ‘나의 마지막은, 여름’을 오는 17일까지 신청 받아 각 10명을 추첨 증정한다고 밝혔다.

연애 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업의 정석’ 티켓도 마련돼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6월 18일까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쌍에게 관람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환상의 나라 오즈를 재현한 ‘오즈의 미술관 展’과 지친 뇌를 달래줄 뮤디엄 테라피 ‘디어 브레인 展’에 6월 20일까지 신청받아 당첨자 각 10쌍을 선정 후 1인 2매 관람권을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초혼, 재혼, 만혼, 노블레스 등 서비스 별 가입비와 성혼커플의 후기∙ 무료 가입비 산출 등 결혼소개업체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6월 문화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장르의 도서와 전시,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의미 있는 6월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