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14일동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상생경영 가맹점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는 프로페셔설 뷰티 그룹 ㈜14일동안이 이번 달 10일에 인천 송도점을 오픈했다.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 위치한 송도점은 쾌적하고 여유로운 주변 환경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안하게 14일동안 프로그램을 즐기실 수 있을 거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송도점에서만 진행 중인 ‘오픈이벤트’는 14일동안이 특별히 준비한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연 회원 등록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하는 내용이다.

14일동안 송도점 성연우 원장은 “여성 고객을 위해 곳곳마다 좋아할 만한 분위기와 함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공간 연출에 신경을 기울였으며, 고객 한 분 한 분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드리는 고객 만족 1등 지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인천 송도지역에 위치한 많은 기업들과 멤버십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고객 만족을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4년간 8만 5천여명 고객이 찾아준 14일동안의 ‘원스탑 서비스’는 필라테스 강사의 숙련된 수업으로 진행되는 핫필라테스와 비만전문 영양사의 1:1 식이상담을 통한 맞춤 프로그램 및 디톡스 코쿤과 함께 스킨&바디 케어가 한 곳에서 한 번에 가능한 차별성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14일동안은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점 전국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14일동안은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다이어트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지점안내 및 가맹 개설 안내는 14일동안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