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히엘정보통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고객만족을 위해 ONE STOP 유지보수를 진행하는 히엘정보통신이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조사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포스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히엘정보통신은 고객의 성향 및 업종에 따라 전문가가 컨설팅을 진행한 후 하드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사후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세분화해 전문 인력이 설치 및 교육을 지원하며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장애처리 및 복구 작업을 실시하고 일원화된 유지보수 및 AS를 통해 차별화를 두고 있다.

포스기 뿐만 아니라 카드기, KIOSK(무인결제기) 등 다양한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관련 기기들을 다루고 있으며 전국 43개 지사로 이뤄진 보다 빠른 서비스 및 AS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포스와 카드단말기의 잦은 AS와 고객 미응대로 인해 가맹점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히엘정보통신은 가맹점들에게 전국 지사를 통한 네트워크 기반의 ONE STOP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있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카드결제시스템 사용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최대한 없애고 빠른 대응과 AS를 목표를 삼고 변함없이 달려온 결과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3년 연속 1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고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히엘정보통신은 고객감사 서비스로 현재 포스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