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작가의 이중생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감성주점 브랜드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신메뉴 살얼음 맥주를 출시했다.

김작가 살얼음 맥주는 영하 25도의 냉동고에서 얼린 전용 맥주잔에 생맥주를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를 높인 안주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는 돼지고기 육즙이 가득한 만두에 새콤달콤한 유자소이소스, 쑥갓을 곁들인 퐁당고기만두와 바삭한 새우튀김과 새우칩을 매콤한 소스로 버무린 쉬림프헤드샷 총 2종이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더 시원한 맥주를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가격 부담은 낮추고 시원함은 극대화한 살얼음 맥주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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