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퍼펙트와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주)휴먼허브글로벌의 퍼펙트와이(PERFECT Y)가 휴대용 여성청결제의 글로벌 브랜드로 사랑받을 수 있는 방법과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해외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퍼펙트와이는 제품 출시와 더불어 책임판매회사 (주)휴먼허브글로벌은 베트남 시장진출과 베트남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을 잡고자 베트남 MCN플랫폼인 YOUNG COMPANY와 제휴를 맺었다. 인플루언서(KOL) 마케팅을 통해 현지 바이어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으며, 수출관련 계약도 진행 중이다.

또한 2019년 5월 중국 절강성 평호시에서 개최한 임포리움시티 세계수입박람회에도 한국의 뷰티 기업으로 참가해 중국내 많은 바이어로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중국내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접목해 중국시장 진출 가능성을 높이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퍼펙트와이(PERFECT Y)는 물에 녹는 티슈 형태의 휴대용 여성청결제로서 바쁜 일상 속에서 활동하는 여성들의 불편함을 해소 하고 손쉽게 청결을 유지하기 위한 제품이다.

특히 청결뿐만 아니라 염증으로 인한 가려움증 및 불쾌함을 해소하고 생리 시 불편함도 제거할 수 있도록 특허 물질(Atocare Ivy)을 함유하고 있다.

(주)휴먼허브글로벌 김정은 대표이사는 “여성의 소중함을 지키는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퍼펙트와이는 중국과 베트남, 태국, 필리핀, 미얀마 등 신흥 해외 시장진출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추구해 전 세계 여성의 소중함을 관리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발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휴먼허브글로벌은 해외 수출 외에 온라인으로 브랜드 몰을 운영하고, 인플루언서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판매하는 SNS 마켓을 주요 유통 채널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