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미나허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세미나허브가 7월 10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인공지능(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LG CNS, 마이크로소프트 등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기업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오전에는 ▶AI 스마트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전략 ▶AI 음성 어시스턴트 기반 커넥티드 솔루션과 고객경험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컨택센터 솔루션 및 구현전략 ▶AI가 만드는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 사례 및 미래에 관해 발표한다.

오후에는 ▶AI 챗봇 도입한 비대면 고객상담 채널 사례 ▶인공지능 화자인증으로 인한 컨택센터의 미래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AI 감성지능 기술 및 사업 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세미나허브는 세미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6월 24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조기등록을 접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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