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빕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빕스(VIPS)가 본격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지금 꼭 맛봐야 할 먹킷리스트를 콘셉트로 한 이번 신메뉴는 월드 BBQ, 수제 피자, 맥주, 핫&트렌디 메뉴 등으로 구성했다.

가장 눈에 띄는 메뉴는 7개국 대표 메뉴의 특징을 살린 BBQ다. △태국식 핫칠리 치킨 사타이 △중국식 마라 슈림프 누들 △독일식 학센 바비큐 △인도식 탄두리치킨 바비큐 △그리스식 피쉬알리오바비큐 등 총 7종으로 다양한 BBQ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수제 피자 코너 핏제리아는 전 매장으로 확대했다. 24시간 냉장 저온 숙성해 더욱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을 내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두툼한 14인치 도우에 빕스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다양한 소스와 토핑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크리미 포테이토피자, 크랜베리 바질페스토 피자, 마라 불고기바비큐피자 등 5종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콤 알싸한 마라탕 육수와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D.I.Y로 즐기는 마라탕과 6월 초 선보인 흑당 디저트 2탄으로 흑당 버블 티라미수도 추가 출시한다.

한편, 빕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댜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핏제리아 코너 전 매장 확산을 기념해 빕스 To-Go 피자를 50% 할인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매장별 선착순 20명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BBQ, 피자 메뉴와 찰떡궁합인 생맥주를 1잔에 1500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펼친다. 8월 31일까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발행되는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맥주 가격을 제외한 나머지 가격은 제휴 할인 및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비어바이트 도입 매장(명동중앙점, 합정역점, 계산점)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