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뚜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유통점 전용 아이스크림 초코·녹차·복숭아 3종을 출시했다.

카니칸쵸 케이크는 국내 대표 초코과자 칸쵸의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크로스오버 트렌드를 반영했다. 카니칸쵸 케이크는 초코 아이스크림에 코코아 파우더와 초콜릿 사인판 등을 올려 캐릭터 카니의 얼굴을 구현했다.

그린티 스트롱은 제주산 녹차만을 사용했으며, 기존 대비 녹차의 함량을 2배 이상 높인 녹차 아이스크림 마니아를 위한  파인트 제품이다. 나뚜루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녹차 맛을 진하기에 따라 세분화시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치 요거트는 여름철 과일인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는 파인트 제품으로 복숭아(백도) 과육과 요거트가 어우러져 들어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 제품은 지난해 말 나뚜루 전문 매장에서 먼저 선보였는데 반응이 좋아, 이번에 유통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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