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나우(nau)에서 발행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잡지 ‘나우매거진(nau magazine)’이 19~23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

나우매거진은 도시와 그 속에 사는 사람을 통해 지속가능한 삶에 대한 방향성을 탐구하는 로컬라이프 스타일지로, 1호 포틀랜드편에 이어 2호 타이베이편과 3호 베를린편을 발행한 바 있다.

현재 독립서점에 입점 후 일본 츠타야를 비롯해 베를린과 영국, 타이페이 등 해외 도시 일부 서점에 영문판으로 출간·판매되고 있다.

올해 서울국제도서전은 ‘출현(Arrival)’을 주제로, 다가올 책의 미래와 우리가 마주하게 될 책 너머의 세계를 조망하는 취지로 진행된다. 나우는 이번 도서전 참가를 통해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제품을 넘어 문화와 라이프스타일로 확장 및 소통하고자 한다.

국제도서전 나우매거진 부스는 아시아 독립출판 전시&페어 B홀에서 운영되며, 나우는 나우매거진 4호로 이스라엘 텔아비브 편을 오는 9월 출간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소식들은 나우 공식 인스타그램과 나우매거진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살아가는데 기본이 되는 옷을 만들자는 아이디어로 시작된 브랜드로 2016년 국내에 론칭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