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렉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카렉스(CAREX)의 블루투스 전문 브랜드 ‘빌보드(Billboard)’가 공간의 한 켠에 감성을 자극하는 미니돔 램프 블루투스 스피커 ‘MD-01’을 출시한다.

MD-01은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에 돔(Dome) 구장을 연상케 하는 원형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컬러를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다. 라운드 형태의 디자인으로 모던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LED Light System이 탑재돼 어두운 공간에서도 은은한 분위기를 발산해 집안 인테리어 기기로 적합하다.

MD-01은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고안된 만큼 휴대가 용이하도록 기본 구성품에 탈부착이 가능한 핸드 스트랩이 포함돼 있으며 89g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5.0 칩셋을 탑재해 끊김 없는 송·수신율과 낮은 소비전력 및 호환성을 지원하여 캠핑, 라이딩, 등산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MD-01은 4W의 출력으로 크기 대비 높은 출력을 구현하며 2대의 제품을 사용 시 마그네틱 기능을 이용해 함께 붙이거나 따로 거치해 각 유닛의 동기화를 활용한 스테레오 모드인 TWS(True Wireless Stereo Sound)로 활용이 가능하다.

카렉스 관계자는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출시한 MD-01은 89g의 초경량 무게로 높은 휴대성은 물론 따뜻한 파스텔 색감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기기로서도 적합한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