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하민호 기자] 헤어스타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제 사람들은 무조건적으로 유행만을 쫓기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어 한다. 게다가 오늘 날의 헤어샵은 단순히 머리만 하는 공간이 아닌 기분을 전환하는 힐링의 공간으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때문에 최근 들어 트렌디한 감각을 보유하면서도 최상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헤어샵이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휴스토리는 찾아오는 모든 고객들의 이야기와 아름다움, 행복이 담겨 있는 헤어샵이다. 영등포 미용실 휴스토리는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한 자리를 지켜온 휴스토리의 디자이너들은 10년 이상의 경력자들로 실력 높은 헤어시술은 물론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문래동 미용실 휴스토리에서 진행하고 있는 두피 스케일링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한다. 미용실 휴스토리의 김은숙 원장과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사진 - 김준영 매니저(좌)와 김은숙 원장(우)

고객들의 두피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들었다.

- 잦은 펌이나 염색, 집에서 사용하는 각종 헤어제품, 미세먼지 같은 환경오염 등은 우리의 두피 건강을 해치고 탈모를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게다가 나빠진 두피는 모발에도 분명한 영향을 미친다. 저희 헤어샵은 고객들이 건강한 두피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상의 두피 스케일링 시술을 제공한다. 저희 헤어샵의 두피 스케일링은 두피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와 지식을 토대로 이뤄지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고객들의 두피 건강을 생각해 헤어샵에서도 자연친화적인 저자극성 제품들을 위주로 사용한다. 또한 고객들이 부담감 없이 두피 스케일링을 받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로 시술을 제공한다. 두피 스케일링과 더불어 고객들의 피로감을 낮출 수 있는 스파도 제공 중이다. 

사진 - 휴스토리 내부 모습

고객들과 소통하는 헤어샵이라고.

- 저희 헤어샵은 ‘적극적인 삶의 태도를 지니자’, ‘변화를 두려워하는 자는 발전이 없다’, ‘크고자 하면 남을 섬겨라’ 라는 모토를 가지고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디자이너들은 실력 높은 헤어시술은 물론 항상 고객들과 사람 대 사람으로서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한다.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말이다.

시술 전에는 반드시 상담을 진행해 고객들의 원하는 스타일, 얼굴형, 라이프 스타일 등을 디테일하게 파악한다. 이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고객들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모든 디자이너들은 서로 자신의 지식과 경험 등을 공유하며 돈독함을 유지한다. 이와 같은 저희 헤어샵의 긍정적인 에너지는 고객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다. 

사진 - 휴스토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던데.

- 저희는 문래동 지역에서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한 자리를 지켜온 헤어샵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 중이다. 100세카드를 소지한 지역 어르신들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독거노인 분들을 위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찾아오는 모든 고객들의 이야기와 아름다움, 행복이 담겨 있는 헤어샵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도 노력 중이다.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함을 제공하기 위해 인테리어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그 결과, 어린 아이들부터 노인 분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저희 헤어샵을 방문 중이다. 

긍정적이고 활기찬 에너지가 감돌고 있는 휴스토리 헤어샵은 현재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디자이너들을 양성하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모든 직원들이 자신의 실력을 모두 발휘할 수 있도록 이끄는 중이다. 김은숙 원장은 앞으로도 휴스토리가 최상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헤어샵을 넘어 힐링까지 얻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