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멜로우터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손상모 케어 브랜드 멜로우터치의 ‘노워시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가 SNS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를 통해 체험단 모집 진행을 오픈한지 4시간 12분 만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주)에이치아이피브랜드즈에서 론칭한 멜로우터치의 ‘노워시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는 헹굼이 필요 없는 고농축 단백질 트리트먼트 밤으로, 샴푸한 이후 젖은 머리에서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멜로우터치는 손상모를 위한 헤어 케어 브랜드로, 열에 강한 아비시니안 케일씨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워시오프 트리트먼트부터 에센스타입 트리트먼트까지 총 5가지의 다양한 트리트먼트 제품을 선보인다.

멜로우터치의 5가지 제품은 △클린&소프트 애플 헤어 식초 △샤인&모이스트 워터 에센스 헤어미스 트 △실키 헤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울트라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노워시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로 구성돼있다.

또한 염색, 펌, 고데기 등으로 지친 모발을 위한 제품들로 전제품 모두 저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트리트먼트 2종과 에센스 1종은 모발 큐티클 개선 임상시험을 추가 완료했다.

한편, 공팔리터를 통해 체험단 모집을 마친 멜로우터치의 ‘노워시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밤’은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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