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20 금 18:43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핑크 스타’ 출시
사진 - 배스킨라빈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핑크 스타를 출시한다.

핑크 스타는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슈팅스타에 영감을 받아서 탄생했다. 톡톡 터지는 식감의 핑크 톡톡 캔디와 스트로베리 리본, 과육을 넣어 살린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밀크크림 아이스크림을 섞은 핑크빛 색감까지 완성했다.

오는 29일부터 선보이는 이달의 케이크 2종은 6가지 맛으로 구성된 별모양 케이크 위에 핑크 초콜릿과 마카롱 등을 올려 장식한 반짝반짝 핑크 스타와 핑크 드레스를 초콜릿으로 표현한 핑크 머메이드다.

여름 한정으로 출시되는 하와이안 핑크스타는 구아바, 패션후르츠, 망고 등 다양한 열대과일을 블렌딩한 음료 위에 팝핑 캔디를 얹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또 핑크색 마카롱 사이에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과 팝핑 캔디가 들어간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핑크스타도 선보인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7월 한달 간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의 맛 핑크 스타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더블업 해주고 이달의 케이크 2종과 하와이안 핑크스타, 아이스 마카롱 핑크스타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과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