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6 화 14:55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버즈 TWS10’ 출시
사진 - 브리츠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브리츠가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버즈(Bribuds)’를 국내 출시 한다.

브리버즈 제품은 커널형 타입 이어폼을 채택해 주변 소음과 음악에 최대한 집중할 수 있도록 구조적인 특성을 잘 살린 최신형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케이스 상단의 금속형 코팅으로 포인트를 살린 케이스다.

블루투스의 성능을 가름하는 중요 부품인 RealTEK RTL8763BFR 반도체는 10m 거리에서도 안정적으로 끊김 없는 신호를 유지한다. SB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며, 8.0mm 유닛 드라이브와 만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CD 수준의 고음질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소형의 사이즈에 버튼 하나로 지원되는 다음 곡, 이전 곡뿐만 아니라 볼륨 UP/DOWN기능,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음악 재생에 관련된 모든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어 일석 삼조의 원버튼 을 만날 수 있다.

이어버드는 Li-Polymer 60mAh 배터리가 내장돼 최대 6시간 재생과 통화가 가능하며, 크래들은 Li-Polymer 45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돼(재충전 3~4회)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야외 활동시 보조배터리나 배터리 충전을 위해 콘센트를 찾을 필요가 없다.

스마트폰과 페어링 과정을 간소화해 꺼내는 순간 자동 페어링 되는 오토페어링 기능과 케이스 뚜껑을 열지 않아도 배터리 확인 버튼이 있어 배터리 상태를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C타입 쾌속 충전 방식뿐만 아니라 3W 무선충전을 지원해 케이블 없이도 무선충전기만 있다면 언제 어디든 손쉽게 충전을 할 수 있다. 야외 및 실내 휘트니스 시설에서 사용 시 비 땀 눈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IP54 높은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