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교촌치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교촌치킨이 7월부터 모바일커머스 티몬에 HMR(가정간편식) 제품 교촌 볶음밥 2종을 입점했다.

이번 티몬에 입점한 HMR(가정간편식) 제품은 교촌이 지난 3월에 선보인 교촌 닭갈비 볶음밥과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2종이다.

티몬 판매구성은 교촌 닭갈비 볶음밥 세트(닭갈비 볶음밥 4팩),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세트(궁중 닭갈비 볶음밥 4팩), 교촌 볶음밥 세트(닭갈비 볶음밥 2팩+궁중 닭갈비 볶음밥 2팩)다.

교촌 닭갈비 볶음밥은 매콤한 고추장 소스에 깻잎과 깍두기가 어우러져 향과 식감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이다.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은 달콤 짭짤한 간장 소스에 납작 당면을 추가해 어린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교촌의 닭갈비 볶음밥을 맛볼 수 있도록 하고자 모바일 커머스인 티몬에도 입점하게 됐다”며 “다양한 행사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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