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U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CU가 오는 24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의 배급사 CJ ENM과 손잡고 명탐정 코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였다.

명탐정코난 안기준 햄 샌드위치는 작품 속 포아로 카페에 위장 취업한 캐릭터 안기준의 비법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상품이다.

일본식 된장인 미소와 마요네즈를 섞어 만든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의 된장마요네즈 소스가 특징으로, 원작처럼 올리브유를 살짝 바른 햄과 숨이 살짝 죽은 양배추를 토핑했다.

명탐정코난 홍장미 베리땅콩 샌드위치는 이즈니버터식빵 사이에 땅콩버터와 블루베리잼이 듬뿍 들어간 애니메이션 속 레시피를 재현했다.

코난 감청의 권 주먹밥은 이번에 개봉하는 극장판 코난의 부제 감청의 권에서 권(拳)이 담고 있는 주먹의 의미를 주먹밥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상품이다. 김치볶음밥 안에 햄참치 샐러드를 토핑한 주먹밥을 김가루로 덮었다.

CU는 코난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CU 공식 SNS(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시사회 초대권(총 2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박상아 MD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명탐점 코난 속에서 고객들의 호기심을 끌던 레시피들로 만든 먹거리를 가까운 CU에서 실제로 맛볼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CU를 찾는 고객들에게 맛과 재미, 스토리까지 담은 차별화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