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원더브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원더브라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어피치, 라이언,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에 원더브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완성됐으며, 러프한 핸드 드로잉 나염과 깜찍한 실리콘 라벨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원더브라 푸쉬업 언더웨어 세트 4종과 WBX(원더브라 스포츠 라인) 여성 언더웨어 세트 4종, 남성 드로즈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푸쉬업 언더웨어 세트는 풀커버 와이어리스 세트 2종과 저중심 와이어 설계의 볼륨 브라 세트 2종으로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엠코르셋의 조혜선 전무는 “언더웨어 부문 최초로 원더브라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선스가 진행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각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살려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의 소비자들을 위해 기능과 디자인 요소의 차별화를 적용했다”고 전했다.

한편, 엠코르셋은 이번 원더브라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 인증샷을 해시태그 #원더브라, #원더브라x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원더브라 공식계정을 태그하면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은 원더브라 브라와 팬티 1세트 또는 남성 드로즈 2매 중 선택해 선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