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앤에스파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씨앤에스파워(CNS Power, 대표 조용각)가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CMF-329’를 출시한다.

CMF-329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마감 처리가 이뤄져 있으며 스탠드·클립·걸이형 등 총 3가지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298g의 초경량으로 제작돼 휴대성에 중점을 뒀다. 클립형으로 사용 시 최대 4cm의 두께까지 거치가 가능해 모니터, 유모차, 차량, 화장실 등 원하는 곳 어디든 공간의 제약 없이 설치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비 핑크, 민트, 그레이, 차콜 4가지 파스텔톤 색상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무광 바디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한층 넓혔다.

커네틱 CMF-329는 작고 귀여운 외관을 지니면서 선풍기 본연의 기능 또한 역시 놓치지 않았다. 휴대용 미니 선풍기임에도 3단계 풍속 조절을 지원 상황에 맞게 풍속을 선택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미끄럼 및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클립형 안쪽이 고무 패드로 처리돼 안정감을 더했다.

특히 공기역학 구조로 설계된 5개의 윙 블레이드는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시켜 먼 곳까지 풍량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분리 가능한 안전망 설계로 청소 및 관리가 쉬울 뿐만 아니라 성능, 내구성, 효율면에서 월등한 BLDC 모터를 장착해 일반 모터 대비 장시간 사용 시에도 정숙하고 일관된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