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안다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프로모션 모두 오늘(10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신세경이 TVC에서 착용한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코 티셔츠를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와일드 트레이닝팬츠, 러플 슬리브스 등 다양한 베이직 제품들도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제품 소진 시 조기 품절되며, 타임세일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는 휴가에 함께하고 싶은 뮤즈의 스타일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뮤즈들의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100만 원 상당의 여름휴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다. △비치룩의 신세경 스타일 △호캉스의 ITZY(있지) 스타일 △시밀러룩의 소이현 스타일 △트래블룩의 신애련 대표 스타일로 구성돼있다. 이벤트 참여 선착순 1천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워터레깅스’ 검색 후 댓글 적는 곳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된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무더위가 성큼 다가온 7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바캉스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올여름 잇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