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6 수 13:37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차이 코퍼레이션, 아이디어스에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 도입
사진 - 차이 코퍼레이션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핀테크 기업 차이 코퍼레이션(The Chai Corporation, 대표 한창준)의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가 국내 최대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idus)의 앱에 도입된다.

차이는 글로벌 기업 테라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6월 티몬에서 출시된 이후 오픈 3주 만에 15만 유저를 모으며 경쟁이 치열한 간편결제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테라 이커머스 얼라이언스 파트너인 아이디어스가 차이를 도입함으로써 수공예 작가와 소비자에게 거래 수수료 절감 및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디어스 출시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차이 첫 결제 시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7월 31일까지 최대 10% 할인되는 쿠폰도 매일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디어스 또는 차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창준 차이 코퍼레이션 대표는 “티몬에 이어 10~20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디어스에 차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쳐 차이 서비스를 보급하고 보다 많은 소상공인이 결제 수수료 부담 없이 경제 활동을 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디어스는 매월 26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핸드메이드 마켓 플랫폼으로 약 9000명의 수공예 작가들이 입점해 있다. 수공예품, 수제 먹거리, 농·축·수산물 등 14만 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매년 3배 이상 성장해 왔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