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18:09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풀무원, 두부요리 키트 3종 출시
사진 - 풀무원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풀무원식품이 가정간편식 제품인 풀무원 두부요리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선보인 두부 가정간편식과 비교했을 때 육수와 소스를 한 팩으로 혼합해 편의성을 높였고, 채소 건더기의 질과 양을 보완했다.

사천식마파순두부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고추기름을 듬뿍 넣어 정통 사천식으로 매콤한 맛을 낸 마파소스다. 기존 마파소스 제품 대비 고추기름 양을 두 배로 늘려 더욱 매콤하고, 고기 함량도 늘려 씹는 맛을 살렸다. 두부 대신 순두부를 활용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정통된장순두부찌개는 진하게 우려낸 양지 육수에 재래식 된장을 넣었으며, 해물된장순두부찌개는 바지락과 멸치로 우려낸 해물 육수에 재래식 된장을 넣어 깊고 시원한 국물 맛을 냈다.

두 제품 모두 육수와 함께 표고버섯, 양파, 애호박 등으로 구성된 채소 건더기가 포함돼 있어 별도의 재료를 준비하거나 물을 추가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순두부찌개를 완성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김아름 PM(Product Manager)은 “풀무원 두부요리 키트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를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건강한 가정간편식을 표방한다”며 “건강한 식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 및 식사 상황에 어울리는 두부 간편식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