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두잇마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면서, 아이들이 밤잠을 설치는 일이 잦아지고 있다. 이에 자연주의 아기 화장품 브랜드 두잇마미(Do It Mommy)가 연약한 아이들의 여름 피부를 지키고, 밤에 잠을 깊게 잘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시원한 세트 상품들을 50%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우리 아이 꿀잠 이벤트는 지난 11일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7일까지 두잇마미 공식 몰에서 진행되며 여름에 꼭 필요한 제품라인인 두잇마미 4종 세트, 시원한 3종 세트, 시원한 2종 세트, 마이리틀수딩젤 1+1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두잇마미의 대표적인 여름 세트인 시원한 3종 세트(슈퍼 모이스처 수딩젤, 바스 앤 샴푸, 바디로션)는 '정착 로션', '여름정착 로션'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두잇마미 제품들은 특허 성분인 BSASM™과 알로에베라잎수가 함유돼 여름의 열기에 자극받은 아기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으며, 피부보호 약산성 밸런스 시스템으로 피부에 유효한 자연 유래 보습 성분들로 피부 속 수분까지 잡아준다. 특히, 보습 코팅으로 피부 보습 막을 유지하지만 빠른 흡수와 끈적임이 없고 가볍기 때문에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바를 수 있다.

한편, 두잇마미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두잇마미 4종 세트(슈퍼모이스처 바디로션, 바스 앤 샴푸, 수딩젤, 페이셜 크림)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샘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잇마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