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0 화 11:24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형지엘리트, 브랜드 50주년 기념 ‘한마음대회’ 개최
사진 - 엘리트 50주년 로고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국내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를 운영하고 있는 형지엘리트가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2019 엘리트 50주년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7월 11~12일 양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및 대리점주, 생산협력업체 관계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도 상호 발전하며 상생의 길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 대리점 시상과 대리점과의 간담회도 진행했으며 단합을 위한 레크레이션과 체육대회, 50주년 세리머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중국 교복 시장 활성화 및 추가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한 글로벌 학생복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고자 하는 향후 비전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엘리트 학생복은 1969년 제일모직 학생복 브랜드 ‘ELITE(에리트)’로 론칭돼 1997년 엘리트 학생복 완제품이 출시됐다. 2013년 패션그룹 형지에 편입됐으며, 2015년 (주)형지엘리트로 사명이 변경돼 올해 브랜드 설립 50주년을 맞았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