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풀무원녹즙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풀무원녹즙이 공팔리터(0.8L)를 통해 7일 치 ‘식물성 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 프로바이오틱은 한국인의 긴 장에 강한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에 밀크씨슬추출물, 모링가 등 건강한 식물성 원료를 더한 건강음료 ‘식물성 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을 출시했다.

풀무원 프로바이오틱 식물성 유산균 제품은 풀무원의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에 건강한 식물성 원료만을 넣어 만든 스테디셀러 품목이다. 한국인의 긴 장에 강한 식물성 유산균을 기반으로 ‘식물성 오메가3’, ‘푸룬’, ‘국내산 마’ 등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가미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식물성 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에는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에 실리마린이 풍부한 밀크씨슬추출물 325mg(실리마린으로 130mg)을 한 병에 담았다. 또한, 파이토케이컬 성분이 풍부해 ‘기적의 나무’로도 불리는 ‘모링가 추출물’, ‘유럽의 불로초’라는 별명을 가진 ‘아티초크 추출물’, 칼콘이 풍부한 ‘명일엽 농축액’을 함께 넣어 유용성을 강화했다.

유산균의 먹이로 작용하여 프로바이오틱스의 활성을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과 활력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는 비타민 B군 5종(B1, B2, B3, B5, B6)도 더했다. 매실 농축 과즙, 레몬 농축 과즙, 사과 농축액을 함유해 매일 아침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직 풀무원 프로바이오틱을 접해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