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19’ 내달 24일 개최
상태바
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19’ 내달 24일 개최
  • 이은현 기자
  • 승인 2019.07.1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룰루레몬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룰루레몬과 함께하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19’가 8월 24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원더러스트는 요가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웰니스 클래스와 음악, 건강한 음식과 멋진 자연이 함께하는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이다. 미국,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전 세계 17개국, 49개 도시에서 개최하며, 국내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열린다.

원더러스트 코리아는 요가, 필라테스, 발레핏, 스피닝, 캉구 점프, 러닝, 페인팅 테라피, 사운드 배쓰 명상 등 총 8개의 스테이지 및 스튜디오에서 무려 45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행사에는 세계적인 요가 전문가 엠씨요기(MC YOGI), '리나 요가' 창시자이자 아마존 베스트 셀러 작가인 리나(Rina), 워너비 요가 마스터 여동구 등 유명 트레이너들이 함께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로 연주되는 음악과 함께 요가를 즐길 수 있는 클래스들과 100대의 필라테스 기구, 50대의 스피닝 기구 등 프로덕션 면에서도 눈길을 끈다.

한편, ‘룰루레몬과 함께하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19’는 현재 위메프를 통해 티켓을 판매한다. 권종에 따라 가격과 등록할 수 있는 클래스 수가 다양하며 원더러스트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요가 마라톤 '런 위드 룰루레몬'은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또 메인 스테이지의 음악 공연은 입장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상세 라인업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