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0 화 11:24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코엑스아쿠아리움, ‘Cool Aquarium Festa 2019’ 진행
사진 - 코엑스아쿠아리움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코엑스아쿠아리움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7월 19일(금)부터 8월 25일(일)까지 ‘Cool Aquarium Festa 2019’를 진행한다.

Cool Aquarium Festa 2019 이벤트는 Shark(상어), Vacation(휴가), Octonauts(옥토넛), 그리고 Underwater Performance(수중공연)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먼저 국내 최다 상어 서식지인 코엑스아쿠아리움은, 국내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샤크케이지 (상어 서식지 체험 액티비티) 체험 이벤트를 실시해 관람객들에게 더위를 가시게 해줄 오싹함을 선사하고자 한다.

상어들이 살고 있는 바다왕국 존에서 펼쳐지는 해당 이벤트는 설치된 Shark Cage에 들어가 바다속에서 상어를 만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다. Shark Cage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Coexaquarium #별난포토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을 선발, 블루샤크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딥블루광장 존에서는 화제의 곡인 조니온리의 베이비샤크 곡에 맞춰 춤을 추는 댄스 콘테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주 주말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7월 26일(금) 부터 8월 11일(일) 사이에 매일 진행된다.

댄스 콘테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상어 이빨 목걸이를 증정하며, 가장 춤을 잘 춘 관람객을 선정해 블루샤크 인형이 추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에는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제작한 상어 모자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맹그로브와 해변 존에서는 관람객들이 여름 휴양지를 방문한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맹그로브와 해변에서의 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 피서 복장을 하고, 맹그로브와 휴양지에서 피서를 즐기는 모습으로 인증샷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타임을 마련하며, 매주 월요일에 진행되지 못했던 수중공연을 7월 29일(월)과 8월 5일(월)에 추가 편성해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환상적인 수중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코엑스아쿠아리움의 Cool Aquarium Festa 2019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