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워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를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아워홈은 간편식 한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맛과 영양은 물론, 다양한 메뉴를 갖춘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온더고 냉동도시락 라인업은 우삼겹불고기덮밥, 함박스테이크 정식, 제육김치덮밥이다.

우삼겹 불고기 덮밥은 저온 숙성한 특제소스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직화 우삼겹 불고기와 오븐에 구운 양배추, 표고버섯, 브로콜리, 느타리버섯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함박스테이크 정식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두툼한 두께의 함박스테이크에 구운 파프리카와 그린빈, 웨지감자를 가니쉬로 더했다. 제육김치덮밥은 밥에 대파와 양파, 계란을 넣어 볶은 볶음밥과 매콤한 제육볶음김치를 곁들였다.

특히 온더고 냉동도시락은 영하 40도 이하 급속동결공정을 통해 보존력과 조리편의성을 높였다.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4~5분간 데우면 한끼 식사가 완성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맛과 식감은 물론 보관, 조리편의성까지 갖춰 1인 가구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9월까지 순차적으로 온더고 로제파스타&미니함박, 치즈&불닭 등 신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