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차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공차코리아가 수박, 자두, 멜론 등 대표적인 여름 과일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수박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시원한 수박 크러쉬에 톡톡 씹히는 수박 씨 모양의 초코볼 토핑이 곁들어진 시즌 한정 메뉴다. 특히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의 모양을 음료로 형상화해 맛있는 맛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자두 크러쉬는 자두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고 사각사각 씹히는 알로에 토핑을 더해 마치 자두 과육을 먹는 듯한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멜론 그린 밀크티는 달콤한 멜론에 산뜻한 그린티를 곁들여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 좋은 과일 밀크티 메뉴다. 취향에 따라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의 코코넛과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 토핑을 추가하면 배가된 달콤함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은 상큼한 자두에 요거티와 청량감 넘치는 스파클링까지 더해져 여름철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 요거티란 산뜻한 자스민 그린티에 새콤한 요거트를 접목한 것으로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로 탄생한 새로운 형태의 티 음료다.

한편, 공차는 여름 시즌 한정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트리플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름 신메뉴 4종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