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랑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을 출시한다.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와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오래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패키지와 립스틱 쉐이프는 보석 루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으며, 우아하고 럭셔리한 랑콤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유니크하게 표현했다. 메인 컬러(#01, #02, #03)의 경우 립스틱과 동일한 컬러 케이스로 한정 판매된다.

메인 컬러는 △강렬하고 맑은 레드 컬러의 #01 레드 루비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02 루비 퀸 △차분한 톤다운 핑크 컬러의 #03 키스 미 루비 3종이며, 이 밖에 고혹적인 블러디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까지 총 13종으로 출시됐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쫀쫀한 텍스처와 유니크한 루비모양 립스틱 쉐이프가 특징인 제품으로,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정교한 풀립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오는 26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