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스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뉴스킨 코리아가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뉴스킨 대표 마스크팩 라인으로 자리 잡은 제품으로 우수한 밀착력과 주름개선 및 미백 완화, 보습·진정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여왔다.

금번 새롭게 선보인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는 여름철 늘어나는 땀과 유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성 피부를 각질 케어, 정화, 진정의 3단계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1단계에서는 PHA 성분을 통해 건강한 턴오버 케어를, 2단계에서는 티트리 성분으로 피부의 정화 효과를, 3단계에서는 매실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피부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미세모 원사를 사용한 모세관 시트가 촉촉하면서도 우수한 밀착감을 제공하며 고압의 물로 원사를 조밀하게 결합시키는 워터펀칭 방식으로 제작해 흡수성도 살렸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에는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과도한 피지 등으로 인한 갑작스런 피부 고민이 찾아올 수 있다”며 “문제성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를 통해 올 여름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18일)부터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 8개입 구입 시 동일 제품 8개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