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X팔라디움, 컬래버 부츠&모자 출시
상태바
뉴에라X팔라디움, 컬래버 부츠&모자 출시
  • 이은현 기자
  • 승인 2019.07.1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뉴에라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뉴에라 캡 코리아가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 팔라디움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1920년 프랑스 리옹에서 항공기 타이어 제조회사로 시작한 팔라디움은 스타일리쉬하고 내구성 높은 워커와 스니커즈를 생산하는 브랜드다.

금번 선보이는 뉴에라X팔라디움 제품은 골드·블랙 두 가지 컬러의 경량 스니커 유틸리티 부츠 베이퍼 NE와 그에 매칭되는 9FORTY 실루엣의 뉴에라 모자로 구성돼있다.

팔라디움 베이퍼 NE 부츠는 다양한 기능과 디테일이 적용됐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립스탑 나일론을 어퍼 소재로 사용해 팔라디움의 밀리터리 헤리티지를 표현했으며 카운터 부분의 밴드는 양쪽 신발을 서로 묶어 가방 등에 수납 시 유용하다.

함께 출시되는 모자 역시 부츠의 어퍼와 같은 재질인 립스탑 나일론으로 제작돼 가볍고 튼튼하다. 뉴에라 9FORTY 실루엣으로 골드·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모자 전면에 팔라디움 러버 패치를 부착해 레트로한 느낌을 살렸다.

뉴에라 코리아 강유석 대표는 “뉴에라와 팔라디움은 도시의 서브 컬처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라며 “모자와 스니커즈에서 분야에서 인정받아온 두 브랜드의 만남은 패셔니스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오는 19일 전국 뉴에라 매장과 뉴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