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iMBC캠퍼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독학학위제(이하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가 최근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교육(독학사)부문 1위에 선정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iMBC캠퍼스는 독학사 전문교육기관으로 초중고 검정고시와 독학사 전문 콘텐츠를 수강생들에게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회원들의 학력증진 뿐만 아니라 장래진로의 기반을 삼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회원들의 독학사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1~4단계로 나뉜 전용교재를 보급하고, 전용강의뿐 아니라 업계 최초로 5개년 기출문제복원집 등 체계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심리학과를 비롯해 간호학과, 유아교육과 및 영문·국문학과, 경영학과, 법학과 등 8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독학사는 4년제 학사학위를 주는 제도로써 1~4단계로 나눠진 시험과정을 통과할 경우 주어지는데 빠르면 1년 안에 가능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iMBC 캠퍼스 관계자는 “첫 수상이 2017년이었는데 어느덧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됐다”며 “iMBC캠퍼스는 회원들이 독학사 학습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매년 장학금 시상식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고 2019년에도 자사 회원들이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iMBC캠퍼스는 기존 간호학과 클럭마사지기 증정이벤트 뿐 아니라 독학사와 편입의 장점을 결합한 명문대 패키지, 국가공인시험인 한경 테셋 특강과 특별시험 오픈하며 다양한 교육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