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토모토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그린 사이언스 콘셉트의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토모토끼(TOMOTOKKI)가 오는 26일 아미노비즈 클렌저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hyd la-la Misty Foam)’을 출시했다.

신제품 토모토끼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은 세안 후 피부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아미노산막을 형성하고 피부 관리에 중요한 요소인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맞춰 피부의 노화와 손상을 완화시켜준다.

또 피부 필수 단백질 성분 17개의 아미노산과 서양의 불로초로 불리는 아티초크 내추럴 성분을 함유했다.

한편, 토모토끼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첫 번째 제품 하이드랄라 미스티폼 1+1 스페셜 한정 패키지를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매장 전국 아그베(A.G.B.)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달부터는 자사 쇼핑몰 및 시코르에서도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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