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제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롯데제과가 월드콘 출시 33주년을 맞아 선보인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의 온라인 이벤트 ‘우리동네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롯데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롯데제과 SNS에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사진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67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33돈의 황금 월드콘을 선사한다. 2등(33명)에게는 월드콘을 매달 1박스(24개입)씩 1년 동안 제공하며 3등(333명)에게는 월드콘 1박스를 준다.

한편,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은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 출시로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닐라맛과 모카커피맛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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