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젠틀맨플라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전국꽃배달업체 젠틀맨플라워는 24일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3GO’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3GO 캠페인은 젠틀맨플라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한 중장기적인 프로젝트로 ‘친절하고’, ‘품질좋고’, ‘감동이고’란 문구 아래 고객만족향상을 위해 진행됐다. 캠페인 내용으로는 CS 기본교육, 전화상담응대, 토론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젠틀맨플라워 관계자는 “기업 내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구체화 된 매뉴얼을 만들겠다”며 “매년마다 전문가를 초빙해 CS교육 및 서비스교육을 실시 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말했다.

한편, 젠틀맨플라워는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환경경영 시스템 ISO 14001 및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 등에 인증한 우수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