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동심의 세계를 자극하는 전시회부터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연극 등을 마련했으며 총 40쌍에게 무료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한다.

첫 번째로 가연은 웃음과 감동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옥탑방 고양이’를 내달 14일까지 응모한 이들 가운데 10쌍을 선정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옥탑방 고양이는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독립한 남녀가 같은 집에 동시에 이사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버라이어티 한 현실공감 로맨스를 담았다.

아울러 두 남녀의 치열한 사랑게임을 엿볼 수 있는 연극 ‘작업의 정석’에 8월 14일까지 신청자를 받아 10쌍을 초대한다고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전했다. 작업의 정석은 진짜 선수들이 알려주는 실생활에서 이용 가능한 작업 비법을 담았다. 짝사랑에 지친 솔로와 좀 더 애틋해지고 싶은 초보 커플, 그리고 애정이 식은 오래된 연인 등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작품이다.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내 이름은 빨강머리 앤’에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쌍을 초대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밝고 긍정적인 기운을 얻을 수 있는 내 이름은 빨강머리 앤은 소설 ‘빨강머리 앤’을 회화·애니메이션·대형 설치 작품·음악 및 영상 등을 통해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최종적으로 가연은 설렘 가득한 사랑을 일깨워 줄 ‘키스 전(展)’에 내달 15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10쌍을 초대한다. 키스 전(展)은 기쁨과 설렘, 슬픔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감정을 전달하는 키스의 의미를 50여 점의 미디어 아트를 통해 확장 시켜준다. 연애세포를 깨워줄 포토존, 심박수 측정 등 다양한 시청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이번 공연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카테고리에 접속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모든 티켓은 1인 2매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작품에 따라 8월 14일과 16일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뜨거운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했으니, 이번 이벤트에 참가해 무더위도 날리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