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달콤커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가 티몬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29일 선착순 2만 명이 달콤커피의 여름 메뉴 또는 할인 쿠폰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랜덤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달콤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일 폭염으로 지친 일상에 소소하지만 달콤한 행복을 전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달콤커피의 베스트셀링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9일 자정인 0시부터 시작되는 티몬데이 타임어택을 통해 달콤커피 랜덤쿠폰(이하 랜덤쿠폰)을 100원에 구입한 후, 발송 받은 쿠폰 난수 번호를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달콤커피 앱)에 등록하면 자신의 당첨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랜덤쿠폰 구매 고객에게는 달콤커피의 여름철 베스트셀링 메뉴인 △빙수 3종 △허니몽 △큐브 시리즈 △믹스투어 시리즈 △케셔 에이드 △아메리카노 △제조음료 천원 할인 쿠폰 등 총 7종의 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음료는 각 메뉴 별 기본 사이즈로 제공되며, ID 당 쿠폰 중복 구매는 불가하다.

랜덤쿠폰은 달콤커피 앱으로 주문 가능한 테이블 오더 전용 쿠폰이다. 8월 4일 까지 테이블 오더가 가능한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특수 매장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이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시 100% 환불 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 및 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