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뉴욕 어반 스트릿&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뮤즈 선미와 함께한 2019 FW 화보를 공개했다.

‘오야니즘(ORYANISM)’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은 오야니의 리얼리즘(REALISM), 맥시멀리즘(MAXIMALISM), 에디티즘(EDITISM)을 각 콘셉트 별 이색적인 화보로 담아냈다. 오야니즘이란 브랜드명 ‘오야니’에 태도나 사고방식을 뜻하는 ‘–ism’을 붙여, 이 시대 유컬처를 대표하는 패션컬트로서의 오야니를 의미한다.

공개된 화복 속 선미는 특유의 눈빛과 표현력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연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썸 그린, 더스티 무브, 섀도우 옐로. 미스티 네이비 등 다채로운 색감의 신상품을 통해 다가오는 가을 시즌 트렌드 컬러를 제안한다.

한편, 선미와 함께한 오야니 19 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전국 주요 백화점·면세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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