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복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인스타펌프 퓨리(Instapump Fury)의 탄생 25주년을 맞아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인스타펌프 퓨리 OG’ 2종을 출시한다.

1994년 처음 선보인 인스타펌프 퓨리는 발등의 펌프를 누를 때마다 공기가 주입돼 맞춤 착화 기능을 제공하고, 신발 끈을 없앤 혁신적인 스타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시대를 앞서가는 미래적이고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리복의 대표 스니커즈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제품 탄생 25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인스타펌프 퓨리 OG’는 인기 컬러인 블루·레드, 브레이즌 베리·블랙 2종으로 출시된다. 기존 실루엣을 그대로 재현한 것은 물론, 육각 모양의 공기 주머니가 쿠셔닝을 강화시키는 헥사라이트(HEXALITE)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인스타펌프 퓨리는 90년대의 향수를 간직한 리복의 헤리티지이자 오랜 시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이템”이라며 “최신 감성을 품고 돌아온 OG 버전과 함께 혁신적이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리복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멀티 슈즈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