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칸디파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스칸디파파가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에서는 스칸디파파의 스테디셀러 세븐블럭 기저귀백팩, 토들러 미아방지가방, 키즈플레이백팩을 할인 제공한다.

스칸디파파의 기저귀백팩은 엄마가 고르고 아빠가 멘다는 점을 착안해 아빠가 메도 어울리는 기저귀가방을 추구한다. 7개의 수납공간이 있어 세븐블럭 기저귀백팩으로 이름 지어졌으며 가방의 무게가 가볍고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또한 어른이 착용하지만 아이와 함께 생활하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KC 인증받은 면 100% 원단을 사용했다.

사진 - 스칸디파파 제공

토들러 미아방지가방은 돌 전후 아기를 위해 제작됐으며, 키즈플레이 백팩은 4살부터 7살까지 착용 가능하다.

스칸디파파 관계자는 “휴가 및 나들이 시즌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모던한 의상에 포인트컬러로 가방을 매칭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제안하며 “스칸디파파 제품은 가족 커플룩이나 특히 출산 혹은 돌선물로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칸디파파는 영웅이 돼 우리 아이를 지켜주고자 하는 아빠의 마음을 담아 제품을 제작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감과 문양을 연구하고, 이에 미치는 정서까지 고려하는 유아 안전용품 전문브랜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