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NYNJA Group의 원격 통신 앱 NYNJA이 삼성 갤럭시 앱 스토어에 출시됐다.

NYNJA 앱은 팀 업무를 위한 각종 통신 기능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메시지 발송 기능부터 예약 메시지 발송, 실시간 메시지 번역 및 음성 메시지 문자화 기능 등이 내장돼 있다. 또한 NYNJA 앱 사용자는 무료 인터넷 전화를 이용해 간편하게 그룹 통화를 할 수 있으며 모든 다른 통신 장치로 호환된다.

NYNJA 앱은 이번 삼성 갤럭시 앱 스토어 입점을 통해 사용자들이 가장 먼저 접하는 메인 페이지에 앱을 홍보할 수 있게 됐다. 아름답게 디자인된 NYNJA 앱은 ‘트렌드함, 독보성, 최상’을 강조하는 삼성 갤럭시 앱 스토어의 특성을 잘 반영하고 있다.

NYNJA 앱은 배지 및 앱 배너 프로모션 혜택도 받는다. 삼성 갤럭시 앱 스토어에서는 사용자가 카테고리에 앱을 추가하면 다른 앱의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배지 및 앱 배너가 함께 노출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스토어에 입점한 여러 앱들을 접할 수 있게 된다.

NYNJA는 테마 스토어 입점 평가도 거칠 예정이다. 앱의 브랜드와 비즈니스 모델에 가장 적합한 테마를 제작하기 위해 NYNJA 앱의 제품 페이지 총 방문 수, 세부 페이지 총 방문 수 중 다운로드 비율, 향후 인앱 구매를 위한 총 예상 매출 등이 평가된다.

갤럭시 7, 8, 9, 10 사용자는 삼성 갤럭시 앱 스토어에서 NYNJA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