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플레이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수제 맥주 브루어리 더부스 브루잉과 손잡고 두오모 윗비어를 출시한다.

이탈리아 성당 두오모(Duomo)를 콘셉트로 한 두오모 윗비어는 톡톡 터지는 목 넘김에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밀과 화사한 오렌지 향이 매력적인 밀 맥주로 더플레이스의 음식과 잘 어울리도록 선별했다.

맥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두오모 윗비어 주문 시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한치, 감자튀김으로 구성한 깔라마리 프리티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두오모 윗비어 두 잔 이상 주문 시 개성 있는 아트워크를 담은 두오모 윗비어 전용잔을 증정한다. 증정 행사는 선착순으로 매장 별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전문 브루어에게 수제 맥주 강의를 듣고 더플레이스 메뉴도 함께 즐기는 클래스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