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토모토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지난 7월 론칭한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토모토끼가 신제품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 출시를 기념해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모토끼의 아미노비즈 클렌저 하이드랄라 미스티폼은 피부 필수 단백질 성분 17개의 아미노산과 서양의 불로초로 불리는 아티초크의 내추럴 성분 함유 등 미세먼지 세정 특허성분의 결합으로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또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는 pH5.5 약산성에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을 배제해 완성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토모토끼의 론칭을 기념하며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토모토끼 브랜드를 알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전국 아그베(A.G.B) 매장과 시코르, AK플라자, 롯데백화점 구리점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아그베 갤러리아 수원·센터시티점,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피부 ph 테스트 체험 이벤트 및 신제품 출시 이벤트존도 마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