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버거킹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버거킹의 통모짜 시리즈가 출시 3주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 7월 15일 통모짜와퍼, 통모짜X, 통모짜와퍼주니어 3종으로 첫 선을 보인 통모짜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가 쭉 늘어지는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버거킹 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 베이컨,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신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호감으로 바꾸는 것은 ‘맛’에 대한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자부한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버거 메뉴 개발에 앞장서 버거킹만의 새로운 맛의 경험을 지속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버거킹은 통모짜 시리즈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달 11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통모짜와퍼, 통모짜X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18일까지 트러플통모짜와퍼, 트러플통모짜X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