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슈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SCHUTZ)가 19 FW 시즌 ‘Fall1(F1)’, ‘Fall2(F2)’, ‘Winter’, ‘Holiday’ 총 4번의 컬렉션을 론칭한다.

슈츠는 ‘Unlock Your City’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도시와 패션 속에 존재하는 현실 세계의 초상에 대한 커넥션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브라질의 오랜 역사적 유산과 다양한 건축물에 대한 영감, 그 속에서 숨 쉬는 슈츠를 통해 시간과 역사를 넘나드는 브랜드의 순수한 아이덴티티와 다양한 가치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Fall1(F1) 컬렉션은 베이직하고 포멀한 구조 속에 트렌디한 소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즐기며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여성들을 위해 대담하고 생동감 넘치는 슈즈 스타일을 제안한다.

시그니처 스틸레토 힐 ‘헬렌-H(HELLEN-H)’는 8.9cm 굽으로 슈츠 고유의 섹시한 감성에 편안한 착화감을 더했다. 헬렌-H은 매년 새로운 컬러·소재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되며 슈츠 신세계 강남점, 롯데 잠실점, 현대 판교점 및 슈츠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츠는 브라질의 대표 여성 제화그룹 아레조(AREZZO&CO) 그룹을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 슬로건인 ‘BECAUSE. SCHUTZ’ 아래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대변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