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주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롯데주류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과일탄산주 순하리 복숭아 소다를 새롭게 선보인다.

순하리 복숭아 소다는 알코올 도수 3도에 355ml 캔 전용제품으로 복숭아과즙을 10% 함유했다. 이는 기존의 과일탄산주가 과즙이 1~3%인 것에 비해 3배 이상 높아 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디자인했다.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를 포인트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한껏 살렸다. 어피치 캐릭터가 복숭아를 안고 있는 모습으로 복숭아맛 제품의 특징을 극대화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어피치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디자인과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2030 여성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판매처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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